Good News

아름다운소식

특집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72. 1] 새해를 맞이하는 사명자의 기도

페이지 정보

본문

  사랑의 자체가 되시며, 생명의 원천이 되시는 주 여호와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립니다. 71년을 시련의 과정에서 길러주신 하나님의 은총을 감사하나이다.

  하나님이여, 나를 검열하시옵소서. 나는 나를 판단할 수 없나이다. 나의 판단은 주께 있나이다. 내가 나의 뜻을 따르고자 하는 것은 있을 수 없사오니 주의 뜻만을 따르겠나이다.

  하나님이여, 새해에는 새로운 역사를 꼭 나리셔야만 하겠나이다. 내가 구하기 전에 주께서 먼저 새로운 역사를 이 나라에 나리시기로 예정하신 줄 믿사오니 새로운 역사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하시며 새로운 역사를 할 수 있는 단체를 이룰 수 있게 하옵소서.

  우리의 단체가 사람을 중심한 것이 있다면 새로운 일을 하는 것보다도 여지없이 부패해갈 것이오니 하나님만을 중심한 단체로서 새 일의 역사를 할 수 있는 푸른 나무와 같이 무성한 단체를 이루시되, 음녀의 사상을 대항해서 싸울 수 있는 순교자의 동무로 이루어지는 단체를 이루게 하옵소서.

  이날까지는 개인적인 영혼 구원을 목적한 것이었사오나 이제부터는 재림의 주를 맞이할 변화 성도의 단체가 이루어지는 일이 이 땅에서부터 있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들고 나가는 우리라는 단체가 이루어지도록 완전 개조, 성결 변화, 능력 권세를 대중적으로 나리셔야만 하겠나이다.

  하나님이여, 이때는 완전한 승리의 용사로 뭉쳐진 단체가 아니고는 아무런 일도 할 수가 없는 것을 내가 분명히 깨달았사옵나이다. 악마의 미혹을 받아 붉은 용의 권세를 가지고 나오는 붉은 짐승의 단체를 깨쳐 버리는 권세의 종들로 뭉쳐지는 단체가 나오는 것은 사람의 힘에 있지 않고 아버지의 강권 역사로만 되겠나이다. 강권으로 인격을 개조시켜 주옵시고, 강권으로 무장을 시켜 주시옵시고, 강권으로 나를 보내 주시옵소서. 이러한 역사가 있기 전에는 짐승의 군대와 싸울 자는 이 땅 한 사람도 없나이다. 모든 세상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고 짐승의 세력을 무서워하고 있나이다.

  여호와여, 나타나시옵소서. 하나님만을 자랑하는 일이 이 민족 위에 있게 하옵소서. 만일 여호와께서 이 해에도 잠잠히 계신다면 나는 어찌할 수 없는 난국을 만났나이다. 내가 하나님을 택한 것이 아니옵고 하나님께서 나를 택하여 이 시대에 세우셨사오니 아버지께 있는 모든 것은 내게 열매로 나타나는 일이 있게 될 줄 믿나이다. 이날까지는 골방 속과 바위틈에서 나를 길러주셨지만 새해부터는 민족 위에 나타나 경고의 나팔을 불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이여, 내가 잠잠하면 거짓 선지가 한국 교회마저 삼켜버리겠나이다. 교회를 사랑하시고 양 떼를 불쌍히 보시는 아버지여, 나를 보지 마시고 당신의 교회와 양 떼를 돌보사 강권으로 나를 들어 써 주시옵소서. 새로운 교회를 일으키며 새로운 역사가 세계를 향하여 진출해나가는 일이 있도록 용사 집합, 합심 단결의 역사를 주시는 동시에 거짓 선지의 세력을 이 땅에서 말살시키는 승리가 있게 하옵소서. 참된 선지로 움직이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이 나라의 남은 종을 깨우쳐 모으는 역사가 이곳에서부터 단체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