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 2] 부탁의 말씀
페이지 정보
본문
이 「아름다운 소식」의 월간지는 사람의 머리로 연구한 책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내 입술을 통하여 이 시대에 영계 혼란과 말씀 혼선을 없애어 사상 문제를 바로 다스리기 위하여 주시는 말씀인 줄 믿습니다.
이 사람은 어떠한 서책을 볼 시간도 없겠지만 사실은 그것을 볼 만한 높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못 됩니다. 사람으로서는 이 시대의 비밀을 알지 못할 것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내 입술에 변론의 역사를 주셔서 시대의 비밀을 바로 변론할 수 있도록 하셨다는 것을 확실히 믿습니다.
내가 저작을 한 것이라면 이러한 부탁을 드릴 수가 없지만 하나님께서 나에게 역사하시므로 된 일이니 다음과 같은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1) 이 「아름다운 소식」의 월간지를 읽는 가운데서 심령 소성의 큰 힘을 얻도록 사명 동지 여러분들은 특별한 노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2) 이 「아름다운 소식」의 월간지를 통하여 말씀 변론의 입이 열려지도록 사명 동지 여러분들은 특별한 노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이 「아름다운 소식」의 월간지에서 우리가 사상적으로 나갈 방향이 무엇인 것을 완전히 찾아 어려운 난국을 돌파하고 나가는 사상 동지의 결합이 있도록 사명 동지 여러분들이 힘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4) 이 「아름다운 소식」의 월간지는 저 혼자서 아무런 자본도 없이 발행하는 것이오니 월간지의 인쇄비 값만은 속히 보내주시도록 사명 동지 여러분들은 힘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5) 이 「아름다운 소식」의 월간지를 널리 문서 운동하는 일에 힘을 써야만 하겠습니다. 이 책 한 권을 전한다는 것이 사명 동지 여러분들에게 큰 축복이 된다는 것을 실천하는 사람은 영적으로 깨닫게 될 줄 믿습니다.
6) 이제부터 더 고상하고 오묘한 문서가 나오게 될 것이니 사명 동지 여러분들은 우리 한국 교회뿐만 아니라 세계 교회가 각성을 받게 되도록 합심, 협력하여 문서 운동에 물심양력을 기울여주시기를 바랍니다.
7) 이 「아름다운 소식」의 월간지에 있는 광고란에 무엇을 내시려는 마음이 있으면 한 달 전에 본사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