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특집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71. 4] 4월과 우리나라

페이지 정보

본문

  이날까지 감추었던 용사들은 이제 나타나리로다. 동방 땅끝 숨은 비밀 알 자가 심히 적다. 이 비밀 알고 보면 멸공 용사 되리로다. 비밀 몰라 두려워하고 비밀 몰라 낙망하는 백성에게 멸공 진리의 비밀을 알려줄 때는 왔다. 이 나라의 될 일, 하나님의 보호 아래 하나님 자랑할 일 나타나리로다. 빈곤 속에 허덕이던 이 민족 하늘의 응답 받고 보니 세계의 자랑거리 되는 나라 되리로다. 황충 떼 일어나도 이것이 문제가 아니요, 인의 역사 받은 종이 되느냐, 못 되느냐가 문제로다.

  부모 멀리하고 고향 떠나 만리타국 좋다고 가는 신사 되지 말고, 한 평의 땅을 바로 개간해서 생산을 내는 농민의 하나가 되더라도 나라를 지키는 것이 하나님 보호 받을 일이라고 본다. 우리 인생 살길 무엇인가. 달러를 따라가는 길은 아닐 것이다. 달러가 사람 살리는 것으로 난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닐 것이다. 달러를 바로 쓸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람 되는 것이 문제일 것 같도다.

  천천히 걸어가는 양반 되지 말고 달음박질하는 용사가 되어보자. 기지개 켜고 잠자면서 정통, 정통 하지 말고 해산의 수고를 다하는 부르짖는 기도의 사람 되어보자. 신학, 신학 하면서 소경 노릇 하지 말고 성경 본문 바로 읽어 진리의 눈 떠보자. 내 파, 네 파 논쟁 말고 예수님께 매달려 백마 탄 군대 되어보자. 놀기 좋다고 쓸데없이 싱글벙글하지 말고 앞일을 곰곰이 생각하고 몸부림치며 용기 있게 진리 위해 싸워보자. 할렐루야 영광 돌려 예배하는 사람 되어 입술로만 떠드는 자 될까 조심하여 묵묵히 묵상하는 십자가 정신 불타는 마음 가지고 주의 뒤를 따라가는 생활에서 잠잠히 주님을 의지하는 마음에서 체험의 생활을 가져보자. 사랑, 사랑 하면서 타협하지 말고 말하지 않는 중심 속에 절개 있는 신앙으로 생명 바쳐 싸워보자. 이것만이 주의 영광 나타내는 열매가 될 것이다. 반공, 반공 말만 하지 말고 반공보다도 멸공의 진리를 깊이 알아 진리 안에서 완전 인격 찾아가지고 환난 중에 남을 자격, 특권 형체 이루어서 용기 있게 저 산 넘어 세세 왕권 받아보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