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특집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71. 7] 21주년 6・25를 맞이하는 아침에 올리는 사명자의 기도

페이지 정보

본문

  하늘에 계신 아버지 하나님! 우리가 무엇이관대 징계를 나리기도 하시고, 붙들어 주기도 하시고, 길러주기도 하시나이까. 6・25의 무서운 징계를 받고 깨달은 나의 심정, 이날까지 부르짖고 있었사오며 이 아침도 부르짖는 호소를 올렸나이다.

  우리가 매를 맞아야 마땅하고 죽어도 할 말이 없지만 하나님께서는 이 민족을 분명히 말세에 동방 땅끝에서 일어나는 이스라엘로 세우신 것을 확신합니다. 왜정 압박 속에서 백의민족은 성을 갈고 민족의 역사와 말을 배우지 못하고 남의 나라의 역사와 말을 배우며 남의 나라 신을 섬기는 비참 속에서 있던 민족을 들어서 말세의 선지 국가를 이루고자 하시는 하나님은 정한 때가 왔으므로 아시아 땅 기름진 옥토를 다 공산당에게 빼앗기고 남방 땅끝 박토가 남은 이 나라의 산조차 붉은 산이 되고 만 이 민족의 쓰라린 사정을 하나님께서 분명히 알아주실 줄 믿습니다.

  6・25의 동란을 만난 것도 예언이 이루어진 과정인 줄 믿사오나 이 민족이 아직까지 민족의 사명을 모르고 남의 나라에 가서 임시로 빵 문제 하나를 해결하는 것을 목적하고 유리하는 민족이 된다는 것은 너무나 가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붉은 세력이 아시아를 점령하고 동방 땅끝의 작은 나라를 세워주신 것은 분명히 선지 국가를 세우기 위한 목적인 줄 믿나이다. 6・25 동란의 무서운 환난을 맛보게 한 것은 남의 나라보다도 환난, 재앙 속에서 구원을 받는 복음을 전할 사명 국가이므로 하나님의 징계가 남의 나라보다 우리나라에 더 많은 것을 깨닫게 되나이다.

  이 민족의 쓰라린 고통도 말씀이 응하는 과정이라면 이 민족이 복을 받는 말씀도 이루어질 줄 믿나이다. 말씀이 이루어지기 위하여 붉은 세력이 아시아를 덮고 우리나라를 남게 하신 것이라면 동방 땅끝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 북진하게 되어 세계 열방을 깨우쳐 새로운 시대가 이루어진다는 말씀도 어찌 이루어지지 않을 수가 있겠나이까. 하나님은 진리의 신이오니 진리대로 역사하시는 그 역사 앞에 순종하고자 하는 마음과 하나님만 영화롭게 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이 아침도 감사 기도를 올리나이다.

  이미 이루어진 말씀이 내게 믿음을 주고, 이루어질 말씀이 확실한 소망을 주고 있나이다. 고레스에게 나타나서 명령하시던 아버지여, 이 아침 우리나라에 나타나 명령을 나리시옵소서. 아버지께서 명령을 나리신다면 순종을 할 것뿐이로소이다.

  진리를 동방에 보내신 아버지여, 진리를 널리 전할 수 있는 문을 열어주시옵소서. 진리의 사람으로 뭉쳐지는 나라가 되게 하시며 세계를 지도하는 선지의 국가를 이루어 주의 영광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진리 안에서 길러주셨사오니 진리 안에서 승리할 것을 믿나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